안녕하세요. 매일 당신의 아침이 기대되는 알람몬입니다 🙂
알람몬 5.7.0 버전부터는 휴대폰 배터리를 절약하고, 과열되는 문제를 완화시키기 위해 알람 동작 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알람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알람 화면이 떴지만, 해당 버전부터는 화면을 키기 전까지는 알람 사운드만 나게 됩니다. (화면을 키기 전까지 소리만 나는 현상은 오류가 아닌, 알람 안정성 측면에서 훨씬 더 좋은 방식이랍니다!)
변경된 알람 동작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화면이 꺼져 있는 경우 : 알람 시간이 되면 소리만 나오다가 휴대폰의 화면을 키면 그 때 알람화면도 함께 나옴
2. 휴대폰 화면이 켜져 있는 경우 : 알람 시간이 되면 알람화면이 바로 뜸
간혹 화면이 꺼져 있을 때, 휴대폰에서 알람 소리를 재생시키는데 실패한 경우 소리가 안나고 진동만 나오다가 화면을 키면 그제서야 알람음이 울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보완책이 5.7.1 버전에서 반영되어 이전에 실패한 경우에는 피코 소리로 알람이 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따라서 피코로 울리다가 화면을 켜면 다른 알람이 울리기 시작하는 부분은 알람 소리가 나지 않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동작이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더 안정적인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분들의 아침을 책임지는 믿음직스러운 알람몬이 되기 위해 알람 동작 방식을 변경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추워진 날씨로 매일 아침 알람몬과 더불어 전기장판과 싸움을 벌이는 모든 분들 화이팅 !!
din02-01
최신버전 업데이트 하러가기
@ 더 든든하고, 믿음직한 모닝메이트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알람몬으로부터